● 작업명
피카소가구_기본썬베드 상세페이지 제작 및 보강
● 완료일
최초제작 : 2017. 04.
부분보강 : 2018. 06.
● URL
http://11st.kr/QR/P/1739735423
(※상세페이지 특성상 잦은 수정 및 보강/교체로 인해 포스팅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작업부분 및 참여율
디자인 : 100% (동영상 제외)
● 작업개요
뛰어난 가격 경쟁력을 필두로 주기적인 제품페이지 보강, 네이버쇼핑 노출순위 관리로
수요가 높아져 전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커진 만큼 부분적으로 추가 보강작업을 진행함.
● 코멘트
타사 벤치마킹 및 수시로 제품 피드백을 반영하여 상세페이에 부분 적용
상세페이지 작업 외에 네이버쇼핑 노출에 중점적으로 기타 작업 병행
타사대비 품질로 인한 네거티브 피드백이 적은 점을 체크,
동일한 디자인의 제품과 차별성을 두기 위해
판매자(기업) + 제품명(브랜드)를 노골적으로 사용함으로써,
가격비교와 별개로 제품의 신뢰도, 만족도가 뛰어남을 특장점으로 소비자에게 전달.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공급이 바로 이루어지지 못해
잦은 품절/판매중 처리됐던 점을 역으로 이용,
재입고시 누적판매수량을 기입하여 꾸준히 인기가 많은 제품임을 강조.
주기적으로 피드백을 체크하여 수영장/해변/리조트 등
제품 주 용도외에도 카페/가정집/베란다 등 실내 인테리어용으로
쓰임이 많아짐을 포토상품평을 통해 확인, 적극적으로 수용하여
제품페이지에 참고이미지로 추가하고, 소비자의 제품의 이해도를 높힘.
용도 특성상 추가 구매가 잘 이루어지기 힘든 제품군임에도
사실에 의거한 자료(피드백)를 제공함으로써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이라는 것을 강조.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기 보다는 다양한 기능이 있다는 것을 내세워
가성비를 선호하는 소비층을 대상으로 타겟을 명확히 함.
'작업물 > 제품 상세페이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세페이지 보강_루디소파 (0) | 2019.07.28 |
---|---|
가구로드_스퀘어스툴 (0) | 2019.07.24 |
피카소가구_알미늄파라솔3.0 (0) | 2019.07.01 |
하늘창가구_마스터체어 (0) | 2019.06.27 |